사용자 개입 없이 스스로 며칠씩 일하여 작업을 완수하는 에이전트

여러 프론티어 모델 플랜을 구독하는 사용자가 회사에서 제공하는 AI 서비스를 이용하면 어떤 점을 가장 답답해 할까요? 십중팔구 짧은 대화 위주로만 활용하는 것을 꼽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서비스처럼 나와의 작업 내용을 오래 그리고 많이 기억하며 백그라운드에서 에이전트가 알아서 작업해 원하는 결과를 내놓기를 기대하는 것이죠. 이런 사용자 기대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사실 쉽지 않습니다. 특히 컨텍스트…